거꾸로만 가는 한국……….망국의 징조?

솔직히 이런쪽 전공하는것도 아니고 정확히 모르겠다. 여기에 비전문가의 개똥철학도 읽는데 짜증났다.

하지만 내가 알기론 현실적으로…(틀렸으면 욕하지 마쇼. 내 개인적인 생각이니까..ㅋㅋ)

1.필리핀도 민족주의 열풍으로 미군철수 주장하고 경제가 침체되어 미군재주둔을 요청했다는 사실이다.이후 극친미국가로 변했다. 우리의 미래를 보는것 같다. 중국과 분쟁에서 쪽도 못쓰는 일도 발생했다.

2.나토의 회원국(영국,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벨기에,스페인, 캐나다, 미국…………) 모두 소위 선진국인데도 불구하고 안보분야에서 만큼은 협력하고 작전권도 위임하는것으로 알고 있다.

3. 옆나라 일본은 세계최고 수준의 국방력을 보유하고도 꼴사나울 정도의 친미국가 이면서 결정적으로 양군 사령부 통합을 추진하고 있다.

4. 동북아 군비확장이 가속화되는 지금 한미 연합이 약화되고 있다.

5. 최악의 경기침체, 실업난 속에서 천문학적인 군사비가 들어간다. 제원조달의 방법은 있는지?

6. 미국무기(f-15, 조기경보기…)를 사서 미국으로부터 자주권을 얻는다는거 자체가 코메디다. 그럼 우리가 개발하면 된다.???? 이런 사람이 있다.

7. 단독행사(환수X)추친론자들은 대부분 군대나 안보에 관련없는 비전문가들이다. 일반인들이 모르는 사정이 있을것이다.

이밖에도 여러가지 의문점이 있는데 생각나지 않는다. ㅋㅋㅋㅋ 모르겠다 맘대로 하던지 ….. 난 아버지 치과나 물려받아서 맘편히 이빨이나 때우면서 살아야 겠다.치대생이 사병으로 군대갔다왔는데 대한민국을 매국노들이 망치고 있었다. 그나마 한나라당이 대안이구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