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해군아 마지막으로 경고한다.

광해군아. 너도 알고 있을 거다. 동국대학교의 강정구 교수가 지금 이적 활동 및 국가 모독제로 사법 심판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너는 이게 강정구 한사람에게만 국한된 거라 생각하지는 않겠지. 너는 강정구 교수보다 더한 이적 행위를 했고 국가를 모독했다. 만일 13일 정오까지 니가 쓴 글을 자발적으로 지우고 향후 이와 유사한 글을 게제하지 않는다고 공개적으로 약속하지 않는다면 광해군 니가 그동안 쓴 글과 파악한 아이피 주소를 근거로 너를 경찰에 고발하겠다.
이글을 얼마나 심각하게 받아들이는가는 너의 자유다. 단, 이후의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너에게 있다. (만일 광해군 니가 제시한 조건에 따른다면 내가 지금까지 확보한 자료는 폐기하도록 하겠다.).

–사실 경찰 고발이라는 사법적 행위는 나의 생활에도 엄청난 지장을 초래하기에 망설였지만 도저히 너를 이대로 두어서는 안된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그리고 만일 나와 뜻을 같이 하는 분들이 있다면 그동안 광해군이 올린 글을 개인적으로 확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나중에 경찰이나 검찰에서 참고인으로 부를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지금은 비록 광해군이라는 특정인물을 지칭했지만 광해군과 유사한 행동을 보이는 사람들에 대해서도 지금까지처럼 묵과하지는 않겠습니다. 극단적으로 공동고발 형식을 취해서라도 반드시 자신의 무책임한 언동에 책임을 지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