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보안법 절대 반대.

인권이니 머니 떨들지만..국가안위가 먼저 인데 국가보안법폐지를 주장하는건 말도 안된다고 봅니다. 민노당 간부가 간첩으로 체포되는 지금!!
또한, 인터넷상으루 북한이 주적이 아니고 미국이 주적이되는 상황,,,저는 어이없는 상황 같고요.
물론 미국이 이익을 위하여 우리나라에 불리한 것을 강요하는 측면도 있지만 아직까지는 우방이며, 우리에게 도움을 주는 면도 있습니다.
지금 북은 언제든지 우리나라를 칠수있는 상황이고 북핵뿐아니라 화학무기등 군사력면에서 우리나라가 불리하다고 생각 됩니다.
저들은 언제나 앞에서는 온갖 제스쳐를 취하면서 민족이니 형제니 하지만 언제나 우리의 뒤통수를 치던 주적입니다.
서해교전이나 동해 잠수함 사건을 보십시요,.
미군이 중학생 2명 죽인거 그건 잘못입니다..또한 미군의 잘못된행동 많이 있습니다 처벌도 작게받고요 ..
그런데 북한은 멉니까..우리나라 젊은 이들을 죽이구 처벌은 커녕 오히려 북핵으루 협박하구 (북한금강산관광 계속하라구)참견하구..
그들은 미국에게 평화협정 맺기전에 한국하구 먼저 평화협정을 맺을 생각두 안하구 지금 한국을 무시하구 있지않습니까..그런데 북한 지지하는 사람들은 멉니까? 한국인입니까? 아님 북한고위관계자 친척 ? 간첩?
지금 젊은 사람들중 인터넷을 접하다보면 6.25도 북침을 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은 상황에서 국가보안법 폐지를 한다면 아마도 간첩하고 싸이등에서 1촌맺고 간첩이랑 M.T떨날 젊은층 많다고 봅니다.간첩오믄 아마 자기집에서 같이살자는 사람 많을듯합니다.
미국은 때 려 잡자구 하고 북한은 형제라고 외치는 이마당에…보안법 철폐가 말이 됩니까..대체 우익단체들은 머하는겁니까..북한이 저러구있고,,,암암리에 북한 지지하는 세력이 판치는데 우익들두 참지말고 활동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