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에게 원하는게 뭡니까?

피랍자 가족들은 도데체 국민들에게 뭘 바란겁니까?

왜 당신들이 전에 한 얘기를 뒤집으려 하나요? 8월초에는 피랍자들이 무사히 돌
아 오면 매를 달게 받겠다더니 이제와선 그들이 이런 비판여론을 몰랐으면 한다구요?

왜 이야기가 틀려집니까? 전에 대국민사과는 왜 했습니까? 뭘 잘못한건지는 아직도 모르고 있는 겁니까?

19명이 무사귀환하는 걸로 한국형 온정주의는 끝나야 합니다.. 냉철히 시시비비를 가려야 앞으로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지요

그리고 인터넷에 떠도는 것들이 대부분 낭설이라구 샘물 관계자가 말했는데.. 이럴줄은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건 처음부터 언론들이 쉬쉬하며 그들의 일탈적 행동들을 덮으면 안되는 것이었습니다..보세요..시간 지났다고 이렇게 바로 안면몰수 들어가지 않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본 공항사진, 싸이홈피 사진, 이슬람 사원에서 기도드리고 기뻤다는 내용이 다 낭설입니까? 한달 넘게 지났다고 잊혀지는 건 아닙니다..그리고 지금은 지워버렸다 해도 소용없습니다..많은 사람들이 진실을 알고 있자나요?

왜 계속 불쌍한척 언론플레이를 하는 겁니까?

그리고 비판을 가하는 많은 사람들이 착한일 하고온 전처자식 구박하는 계모라도 됩니까? 이유없이 비판하는 건 아니자나요..그리고 제발 꼭!!!!!! 악플과 비판은 구분하시란 말이에요 이 한심한 사람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