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사회와 한국의 미래

우리나라보다 여자가 살기좋은 나라는 없다… 제발 거지발싸게 년들아 떠들지말고 이민가부러……. 외국남자들 오죽 좋아할끼다.. 암.. 갔다가 그지랄뼝 못고쳐서 외국남자들한테 이혼당하고 구타당하고 이것도 기록다세웠지 암…

한국에서 차별받는다고 생각하는년들은 다 외국가라 정말꼴보기싫타…

남자들이 남자로 태어나 왜? 우리만 군대가냐면서 병역거부 하는거 나 못봤다.. 남자는 당연하고 여자는 안된다.. 이거야말로 남녀차별이다…

여자들 군대 보내야 우리의 안보현실을 알걸…. 총한번 안잡아본것들이 뭘알까? 니년들이….. 떠들자격이나 있냐? 그러면 남자들이 다병역거부하고 용병쓰면 어캐 될걸 같냐? 또공녀,위안부사태 나올거다… 조아조아… 내가바라는 바다…. 그렇게도 정신대할머니의 울부짖음을 모르겠냐? 국가가 힘이 없으면 여자들은 상상을 초월할정도로 비참하다는 것을.. 쯧쯧쯧

16살 꽃다운 나이에 쪽바리들에게 집당간강(위안부) 당하고 마지막엔 총살당해 한국으로 돌아오지도 못한 사연 아고라에 만화로 올라와 있다….

그거나 쳐보고 댓글달아라 제발…. 이년들아…. 역사는 되풀이 된다는 말을 듣지도 못했더란말이냐? 나라를 지키는 남자들 어깨에 힘빠질때…… 우리는 바로 끝난다….. 너희들은 과거로 돌아가고….

그래서 조선여자들이 위안부로 끌려갔다는 일본남자들 말에 난 등꼴이 오싹하더라… 잘해봐라 이게 너희들이 바라는 거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