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한국의 최후!!!

2008

중국의 팽창화에 위협을 느낀 미국은 일본의 재무장을 허락하고 일본은

자위대에서 자위군 나아가서 일본군의 모습을 갖춰 나간다..

2012년
일본군으로 명칭을 바꾼 자위대는 지원제에서 징병제로 제도를 바꾸고

강력한 육군 양성에 주력한다.. 주한미군은 전부 철수한다..

2015년

중국은 유사시에 대비 압록강 근처에 20개 사단을 배치해 놓고 북한의 종속화를

가시화한다..

2018년

북한의 김정일이 북한 군부에 의해 암살되고 북한 전역은 혼란에 빠지지만 중국의 병력이 남하

북한의 혼란을 수습한다.. 중국은 국제 사회에 북한의 혼란이 종식될 때까지 군대를 진주시키겠다고 천명한다..

2020년

미국은 군비의 압박과 중국의 팽창에 사실상 동아시아를 미국의 국익을 지켜주는 조건으로
일본에게 주도권을 넘긴다..

이에 미한 군사동맹은 일한 군사동맹으로 바뀌어간다..

2025년

일본의 극우파들이 다케시마를 무력 점령한다.. 한국 정부는 강력 항의하지만

일본 정부는 일부 민간인들의 행동을 공권력으로 저지할 수 없다며 방관한다..

한국 정부는 해군을 동원 극우파에 대한 응징을 계획하지만 자국민 보호라는 일본의 명목으로 해상자위대에 의해 격파된다..

2026년

일본은 강력한 해군력을 동원 해협을 봉쇄하고 고사 작전에 나서자 한국 정부는 다케시마를 일본의 공식 영토로 인정하게 된다..

2030년

중국은 북한을 조선족 자치구에 편입시킬 계획을 세우고 이에 앞서 걸림돌이 될 군부내 장성들을 제거해 나간다…

사실상 북한내 군대와 치안을 비롯 모든 공권력은 중국의 손아귀에 들어오고

경제적 종속화도 가시화된다..

2035년

한국경제의 일본 종속화도 가시화된다… 일본은 한국내 군사력 증강을 감시하면서 중국과 북한의 무력 도발을 근거로 한국내 군사 주둔을 요구한다..

2040년

한국 정부는 마침내 주한 일본군의 존재를 허락한다..중국은 북한을 중국의 보호국 내지 보호령으로 선언한다…

2047년

일본 정부는 한국군을 절반 이하로 축소할 것을 요구한다..
이에 한국군은 전부합해 20만으로 축소된다…

2055년

한국내 강경파가 무력으로 일본의 축출을 계획하지만 일본에게 진압당하고 일본은 한국 전역에 비상경계령을 내리고 본토에 대규모 군대 증파를 요구한다..
한국내 20만 군사는 모두 무장해제를 당하고 일본군이 한국내 국회의사당과 대통령 관저에 침입한다..

2060년

일본은 한국내 모든 군사력을 일본군으로 대치할 것을 주장하며 군대해산을 요구한다..

2070년

중국은 북한을 조선족 자치구로 공식 편입하고 중국 영토가 되었음을 선언한다..

이로써 북한이라는 나라는 멸망한다..

2085년

일본은 한국 정부의 치안 부재와 여러 행정 능력의 부재를 들어 한국을 보호국으로 삼는 것을 선언한다..

2100년

한국내 행정구역을 시 군 구 에서 시와 현으로 바꿔나가기 시작한다..

총 한반도를 6개 현으로 재편한다..

2115년

일본은 한국을 일본 영토로 공식 선언하고 한국이라는 나라는 역사속으로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