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민들이 이러면 이해하는데 말이지 운동권 니네는 빠져

어떻게 좋게 해결 할 기미라도 보여야지..

운동권이 끼면 말로 할것도 쇠파이프로 해결하려고 하고 말야

지난번 농민시위때도 농민 사망자 2명 발생한거에 대해서 운동권은 누가 책임졌냐? 그때 진압현장에서 전경 실명한 사람 생긴건 알어? 모르지? 전경들 자극하고 그애들이 자신의 방어도구인 방패까지 휘둘러야만 살 수 있다는 극한상황까지 몰아넣구선 밀리니까 농민이고 뭐고 다 팽겨치고 니네만 살겠다고 도망간거아냐?

추모제까지 지낼 정도로 애지중지하던 농민들 시위현장에 끌어다 놓구 미리 준비한 쇠파이프로 전경 병신 만들어 놓고 폭력경찰이니 뭐니 하며 떠들었던거 벌써 까먹었냐?

공병대가 소총에 대검으로 무장하고 농민들 학살한대?

요즘 세상에 그게 가능하냐? 우리 군이 국민이 아니라 미국을 위해 충성한다고?

미쳤냐? 머리에 총맞았냐?

어디 한번 물어보자. 경찰들 자극해서 쇠파이프 실컷 휘두르다 다치면 민주투사인양 떠들어 대던데 이번엔 공병대 장병들한테 쇠파이프 실컷 휘두르다 다치면 머라할지 궁금하다.

지난번 농민시위 사망자기사에 니들이 뭐라했는지 알어? 어떻게 부모같은 사람을 자식뻘 되는 놈들이 팼냐 이거야.

엊그제 운동권 시위현장에서 자기 자식들인 전의경들한테 폭력을 휘두르던 시위대를 말리던 전의경 부모들 까지 구타당한거 아냐?

니네는 쓰레기야.

그저 듣기좋은 말로 선전문구만 화려하게 장식하는 애들이지.

친북활동에 애꿎은 농민들 이용하지마라.

저분들 중에 하나라도 죽거나 다치면 기뻐할거 아냐?
미군 욕하고 정부 욕할거리 생기니까 좋아하잖아?

주한미군 철수? 좋지. 정말 듣기야 좋지??

독도문제 하나만 가지고도 일본하고 전쟁이 벌어지면 쪽도 못쓰는게 우리 군사력인데 이런 수준의 국력밖에 없는 나라에서 그런 말이 나오냐?

주한미군 철수하고 한국이 미국의 군사적 우산에서 벗어나면 무슨일이 벌어질것 같냐? 중국이 가만 있겠냐? 러시아는? 일본은?
그나마 젤 만만한 일본한테도 힘도 못쓰는데 니들은 듣기 좋은 말만 하면 세상이 즐겁니?

어처구니가 없어요 아주.

공단에서 체불임금에 허덕이는 노동자는 외면하고 귀족 노조들하고만 붙어지내고 대학가에서는 명분도 잃고 지지도 잃고 투표율도 못채워서 허덕이고 미국하고 관련되서 좋은일은 싸~악 덮어두고 나쁜일은 선전문구로 여기저기 다 걸어놓고..

미군이 불법을 저지르면 어떻게 해서든 잘못된걸 바로잡고 우리에게 유리하게 끌고 갈 생각해야지 이 새끼들은 허구헌날 무조건 쇠파이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