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는 당당!!중국에는 벙어리?? 누구게?? ㅋ

미국에게는 당당히(?) 큰소리치는거 같은데 왜 중국에게는 못할까? ㅋㅋㅋㅋ

백두산이 중국꺼라고 하는데…. 노무현은 꿀먹은 벙어리???????

PD수첩을 보고 참 너무나 안타까워서 글을 남깁니다.

중국에선 백두산을 백두산이라 부르면 안된다는 군요! 장백산이라 불러야 한데요! 마치 홍길동전 보는 기분이네요! 조선족은 점차 도시로 이동해서 조선족 자치주는 폐허나 다름없어 보이구요! 백두산을 중국이 길림성의 주도로 개발하는데 이것은 동북공정의 일환이군요! PD수첩의 시각도 같았습니다.

반면 한국에선 국회에서 고구려 연구회를 발족하는 법안이 1년째 별 이유없이 발이 묶여있구요! 전국 초중고에 배포될 예정이던 동북공정에 대한 우리 고구려사 홍보 자료는 외교부의 반대로 배포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외교부에서 그렇게 요청했다는군요! 중국과의 외교적 마찰이 우려되니 고구려사 홍보자료는 배포하지 말라고….

저는 기본적으로 미,일과 한국이 동맹을 맺어 양안사태가 일어났을때 참전을 주장했었습니다. 그 기회에북방 고토 즉, 조선족 자치주를 비롯한 간도지방을 다시 한국의 영토로 귀속시켜야 한다고 주장했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미,일과의 동맹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입장입니다. 물론 이를 비난하실 분들이 있을줄 압니다. 중국이라는 거대한 시장에 대해서 게다가 지척에 둔 입장에서 적국으로 돌려세우는 일이니까요! 더구나 최근 상황이 중국은 일본에 비하면 한국에게는 부담이 덜한 국가로도 보여질수도 있습니다. 또 일본을 동맹으로 맞이할수는 없다.. 뭐 이런 주장, 분명 설득력이 있는 주장이고 또 진짜 반민족적 친미, 친일 세력이 완전히 없다고도 할 수는 없으니 오해가 있을 여지도 있습니다.

그러나 분명한것은 중국이 결코 우리와 이익을 같이할 수 있는 우방이 될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지금도 저토록 우리의 민족적 정기를 말살하려 애쓰고 일개 지방정권으로 한국을 자국 패권주의의 영향력 아래 두려는 의도가 뻔히 보이는데 어찌 그들이 우리 우방이 되겠습니까?

중국은 현재 백두산을 조선족 자치주 관할에서 길림성 관할로 완전히 관할 경계를 명백히 이전했구요!

현재 조선족 자치주에는 의도적으로 조선족의 비율을 30퍼센트 이하로 낮추어서 자치주의 자격박탈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백두산 시까지 만들고 중국의 10대 명산으로 대대적으로 홍보해서 완전히 중국것으로 만들고 있네요!

우리가 북한 문제, 국내문제로 정신없는 틈을 타서 중국은 2000년 동북공정 시작이래 치밀하게 우리민족 말살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참 조상님들 뵐 면목도 없고 우울한 기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