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김씨조선] 미사일 개발 정당하다!

북한의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 [김씨조선왕조]는 엄연히 국제법상,

그리고 유엔이 인정하는 자주독립국가이다.

이런 나라가 미사일을 발사하든 구어먹든 딴 나라들이 왜 간섭을 하는가!

[김씨조선]이 미사일 개발과 핵개발하는데 보태준 것 있는가!

없다면 입 닥치고 찌그러져 있길 바란다!

미제는 더 가공할 만한 살상무기를 세계에서 제일 많이 가지고 있고, 지금도 [김씨조선]을 한방에 날린 더 우수한 핵무기 개발에 광분하고 있으면서 왜 자꾸 남의 나라 일에 지랄 하는가!

이것은 [자유평등 공정공평]을 외치는 서양민주주의 근간을 신주단지 처럼 떠 받들고 국시로 삼고 있는 미제의 기조에도 어긋나는 것이며 계속 간섭을 하면 니들 쌍판대기에 침을 뱉는 것임을 명심하기 바란다.

더구나 섬나라 원숭이 일제(일본)까지 미제에 빌붙어 가세하여 지금 말이 자위대지 세계2위의 군사대국이 되었다.

이러한 것이 상승작용을 일으켜 현재 미제독주와 만행이 세계 곳곳에서 벌어지고 있다.

이라크에서는 지금 지난날 베트남에서 하던 미제의 학살극이 대명천지 문명의 세상에서 벌어지고 있다.

강간하고 일가족 몰살등 …알려지지 않아서 그렇지 …

이들의 야만적인 학살극은 천인공로 그 자체다!

따라서 북한의 김씨조선이

그깟 미사일 몇개 발사했다고 저 지랄 떠는 놈들이 비정상이다!

누가 언제부터 미제와 일제가 전 세계에 대하여 사상검증하라고 권한을 주었단 말인가!

하나님이? 개 풀뜯어 먹는 소리 그만하라!

북한의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 [동토의 왕국] 김씨조선은 더 많이 더 우수한 미사일과 핵무기 개발에 박차를 가해야 하며 우리 대한민국은 향후 통일후 이것을 접수해야 한다.

따라서 남북은 물밑으로 비밀리에 단단한 끈을 이어 결정적인 순간에 하나가 되는 위업, 위대한 과업을 이루어 전세계 국가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아야 한다.

아울러 일제와 중공이 왜곡조작해 놓고간 것을 국사라고 처먹어대던 썩은 역사시대를 마감하고 대륙의 웅혼한 기상이 넘치던 옛 광영의 시대를 다시금 열어가야 한다.

중공과 일제가 조작한 썩은 역사(국사 70%조작됨)를 먹고 자란 우리가 제 정신일리 없다. 여기 그 잃어버린 참역사! 충격 그 자체!

->cafe.daum.net/mookto 정확하고 균형잡힌 정통역사 까페 [삼 태 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