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옹호하는 사이코민족주의자들 보아라…

팔이 안으로 굽어비틀어지는 사이코민족주의자 이 정신병자들아!!!

우리민족이 그렇게 자랑스럽고 대단하냐? 그래서 북한도 대단해보이냐? 북한이라는 나라가 상식적으로 21세기에 가능한 나라냐? 난 북한이라는 존재가 아주 쪽팔려 죽겠다. 신격화된 독재권력이 부자세습하는 나라가 북한말고 어디 있냐?
외국사람들이 북한상황을 보고 “한민족은 노예근성이 있는것 같다”할까 두렵다.
200만 아사자를 만드는 역사상 유래가 없는 사이코xx김정일이 그렇게 좋냐?
배우자도 맘에 안 맞으면 이혼하는 판국에 가보지도 보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뭔 민족이냐?

민족! 그러면 가슴 깊이 뭉클한 그 어떤 것을 찾기 위해 너무 많은 희생을 하는 줄도 모르냐? 그리고 도데체 미국을 왜 그렇게 싫어하냐? 그냥 잘 나가는 나라를 시기하는 거냐? 도데체 한반도가 미국의 영향권 안에 있으면 뭐가 어떻게 안 좋냐? 그냥 자존심이 좀 상하는거? 그게 그렇게 대수냐? 그리고 니네들이 뭔데 민족적 자존심을 개개인에게 투영시키냐? 미국의 영향권 안에서 안정된 삶을 누리고 있는게 그렇게 잘못된 거냐? 괌이나 푸에르토리코 같은 미국의 식민지에 사는 사람들이 독립운동하는거 봤냐? 하물며 미국의 영향권안에 있는게 뭐가 그렇게 안 좋은 거냐?

도데체 원조해주고 우리물건 사준 미국이 뭘 어떻게 잘 못했니? 200만 아사자를 만들고 수십만을 강제수용소에서 인권유린을 한 북한이 그렇게 좋냐? 난 정말 도려내고 싶은 맹장같은 존재라고 생각하는데…김정일이 만든 200만 아사자에 대해선 침묵하고 미군이 과실로 여중생2명이 사망한사건에 대해선 아주 껀수 잡았네 하면서 개지랄떨고…니들이 말하는 민족이 도데체 뭐냐?

그리고 북한의 존재 그자체가 미국이 일방주의 국가가 아니라는 증거 아니냐? 만일 19세기 20세기초에 국력이 10만분의 1도 안되는 나라가 강대국을 향해 위협적인 무기같은거 만들고 했어 봐라. 그나라 온전히 남아 있었겠냐? 완전 개박살나고 먼지도 안 남았지…. 지금은 냉전도 종식되고 북한을 후방지원할 나라가 별루 없는데도 북한이 온전히 있는데, 그러고도 미국이 일방주의냐?

한국이 아시아 4용중에 근로시간은 젤 많고 교육수준도 젤 높은데, 국민소득은 젤 낮은 이유를 아냐? 그게 바로 북한때문이야. 북한때문에 아까운 젊은 날 군대에서 썩어야지, 국방예산 처발라야지, 열심히 만든 기업은 북한의 위협이 존재하고 있는 나라에 있다는 이유로 korea discounting당하지…

한국에 사는 개개인에 있어 북한의 존재나 부정행위를 하는 배우자의 존재는 같은 정도로 삶을 불행하게 만드는 요소라고 생각한다. 부정행위를 하는 배우자는 이혼을 할 수나 있지, 하지만 북한의 존재는 정말 대책이 안 나온다. 거기에 한 술 더떠서 그 사이코집단들을 옹호까지 하냐? 가족인 배우자도 이혼을 하는 마당에 그 사이코집단에 민족민족민족민족하는 논리로 개개인을 옭아 메야 겠냐?

체게바라 같이 되고자 하는 왜곡된 영웅주의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아야 하냐? 니들 그렇게 북한이 좋으면 월북해버려 이 xx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