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겁한 좌빨들

지금 아고라에서 베스트로 올라 온 글을 읽고 어이가 없어졌다.

북한에서 핵을 만든건 순전히 미국 탓이고 미국이 북한을 못 살게 굴기 때문에 북한은 핵을 만들 수 밖에 없다고 하더군.
게다가 남한에서 퍼 준 돈으로 핵을 만들었다는 말들에 대해서 전혀 그렇지 않다 북한은 남한이 돈을 주지 않아도 핵을 만들었을거다 이렇게 말하는데 어이가 없다.
한 술 더 떠서 북한이 미국과 싸워서 이겨주길 바라는 글들이다.

북한이 미국과 싸우느라 핵까지 만드는데 정녕 북한이 옳고 미국이 나쁘다고 믿는다면 그대들은 왜 미국과 싸우지 않고 북한 혼자 싸우게 내버려 두는가?

말끝마다 한미동맹을 외치면서 미국 뒤에 숨어서 미국의 온갖 단물을 빨며 누릴 것 다 누리면서 내심 상한 자존심은 북한이 대신 미국과 싸우는걸 보며 치유하겠다는건가?

그대들, 미국을 욕하고 북한의 편을 들며 핵도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고 하는 그대들은 북한 주민들의 북한탈출은 어떻게 생각하나?
거듭되는 핵실험으로 오염될 땅과 방사선에 노출될 북한주민들의 인권은 어떻게 생각하나?

남한에서 돈을 주지 않았더라도 국민을 다 굶겨 죽이면서도 핵을 만들었을거라고?
그래 그게 진정 옳다는 말인가?
누구를 위한 핵인가?

대한민국을 위한 핵인가?

북한주민을 보호하기 위한 핵인가?

미국이 북한을 침공해서 미국의 식민지로 만들거라고 생각한단 말인가?
도대체 북한의 핵은 누구를 겨냥하고 누구를 위해 만들어진 핵인가?

북한은 수소폭탄도 만들 용의가 있다고 했다.
그대들 북한 편을 드는 대한민국의 국민들이여.
북한의 수소폭탄도 그대들의 목숨을 구할 폭탄이란 말인가?

어째서 자신을 겨누는 핵폭탄을 두려워 하지 않고 핵폭탄을 만드는 자에게 돈을 바치려 하는가?

정신들 차리기 바란다.

애초에 북한은 우리의 적국이고 북한은 단 한번도 적국이길 포기한 적이 없다. 지금도 북한은 전쟁 중이다.

스스로 무장해제를 한 것도 모자라서 적에게 무기 만들 돈을 갖다 바치다니………. 어리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