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北核, 무력공격 주문

그래도 아직 미국은 이라크전에서의 쓰라린 피해의식으로 전쟁만큼은 피하기 위해 6자회담에 대한 미련을 못버리고 있다.
하지만 일단 북한과 전쟁을 하게되면 북정권과의 타협은 더이상 없을것입니다.
과거의 악순환을 되풀이 하지않기 위해서라도 이제 골칫덩이 김정일 정권을 끝장 내려 할것이 분명합니다.
중국,일본,러시아등 자국의 이익을 위해 어쩔수 없는 세계대전쟁은 불가피해 보입니다.
————————–혹, 더 커지기 전에 북핵 제거
대화해결 물건너갔다 무력공격 주문
입력 : 12/23/06 11:30:30 AM PST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로 끝난 6자회담 결과에 대해 대부분의 미국민들은 실망했다. 북핵을 대화로 해결하기란 어렵다는데 공감하고잇다.

부시정권은 대화를 통한 북핵 해결 노력을 포기하고 적절한 시기에 북한에 대한 무력공격을 감행해야 할것이라고 믿고있다. 북한은 핵을 폐기할려는 생각이 없는데도 미국의 무력공격이 겁나 대화를 하는척 시간을 끌면서 부시 대통령을 농락하고 있다.
북한6자회담을 시간끌 목적으로 역이용,강력한 핵무기 생산에 박차를 가할것으로 보인다.혹이 터 커지기 전에 터트려 버려야 한다는 주장이다

네오콘들만이 아니고 한줄기 평화적 해결에 기대를 걸었던 미국인들의 여론이다.
민주당 의원들도 북핵 폐기 특효약은 평양을 불바다로 만들어 버리는 클린턴식 무력공격을 선호하고있다.
워싱턴 아시아문제 연구소 척싱 위원은 북한은 핵보유를 고집할것으로 본다면서 핵을 없애는 방법을 동원해야 할것이라고 말했다.
부시전략 연구소 탁스씨는 북한이 핵보유국으로 인정받으려 하는마당에 북한과 대화를 하려고 하는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강조했다.
재미동포 사회는 무력공격을 해서라도 핵을 폐기시켜야 하는데 공감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