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자들]제보자들 여대생 질식사! 광화문 궐기대로 이어지다!!

제보자들 여대생 질식사! 광화문 궐기대로 이어지다!!

안녕하세요~최근 제보자들에 의해 논란이 되고 있는 여대생질식사 사건에 의해 다시한번 자세히 함께 나누고 싶어 올립니다.
끝까지 읽어봐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가족하면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저는 가족을 떠올리면 마음이 푸근해지고 편안해 지는데요.아무리 멀리 떨어져 지낸다 할 지라도 유일하게 나를 믿고 따라줄 수 있는 존재가 가족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가족간의 정이 있기에 외로움도 극복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행복하고 평화로운 한 가정에 정말 비극적인 일이 일어났습니다.바로 전라남도 화순 펜션에서 여대생 질식사 사건입니다.언론에서는 가족모임 중에 종교 문제로 다투던 중 벌어진 우발적인 사건이라 보도하였는데요.과연 이 가족들은 어떻게 이러한 비극을 맞이하게 되었는지…알아볼까 합니다.
가족모임을 하러 갔던 20대 여성은 끝내 싸늘한 시신이 되어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어찌 이런일이 벌어졌을까요?
이 청년은 지난 2016년에도 가족들에 의해 강제 납치를 당했습니다.바로 종교가 다르다는 이유로 개종을 하기 위함이었는데요!더욱이 감금 상태에서 개종을 강요받았기에 피해자는 당시 두려움을 느낄수 밖에 없었습니다.

 
 
“수도원에서 나와도 다시 끌려갈까봐 무서웠다””후유증으로 식사도 제대로 못하고 밤에 잠도 이루기 힘들었다”등등…피해자들은 개종교육 이후에도 각종 후유증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그럼 가족모임이라 속였던 가족들은 왜 펜션을 3개월동안 빌렸을까요?바로 그 배후에는 이 사건을 지시했던 개종목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더 안타까운 사실은 피해자가 바로 40일동안 납치, 감금을 경험했음에도 불구하고가족들과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을 했던 점인데요.더욱이 자신과 같은 피해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국민신문고에 탄원서까지 작성하였습니다.

 
이들은 헌법의 명시된 종교의 자유를 위배하며 불법을 저지르고 있습니다.또한 개종목사들은 강제개종을 자신들의 사업을 위한 수단으로만 악용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들 개종목사들의 목적은 오직 돈만을 바라고 하는 것입니다. 정말 목사라면 가정을 이렇게 
 한 가정이 풍비박산이 나는 데는 관심도 없고 본인들의 배만 불리면 되는 식입니다. 개종목사들은 고급승용차에 고급주택에서 호의호식을 누리고 정말 이게 무슨 신앙하는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이러한 안타까운 마음이 국민들에게 전해졌을까요?이에 지난 21일, 28일에 광화문 등… 전국 각지에서 강제개종목사 처벌을 규탄하는 궐기대회로 이어졌는데요.이날 안타까운 마음에 모인 시민들은 진지한 모습으로 구호를 외치며 추모식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그런데도 이렇게 대한민국에 강제개종교육이 자행되고 있는데요이 사건은 가족간의 갈등도 아니고, 종교간의 갈등으로 보기엔 너무나 안타까운 사건임에 틀림없습니다. 개종목사들이 더 이상 가정을 흔드는 불법적인 악행이 일어나서는 안되다는 것을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그리고 인권유린은 사람이 먼저인 세상을 만들고자 한 대한민국에 있어선 안되는 일이며, 두 번 다시 이러한 일이 자행되지 않는 사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올립니다.
제보자들 여대생 질식사!! 광화문 궐기대회로 이어지다!https://www.youtube.com/watch?v=yTUVYHQ8p0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