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분열,중국분리독립의 핵심키워드…

1>소수민족 문제…1억8천만정도 되는 소수민족 문제..특히 5개의 자치구는 아킬러스건입니다.

2>주변국 영토문제…한국,일본,몽골,인도,베트남, 등등의 영토문제…

3>대만문제….반드시 중국은 대만을 먹을려고 합니다 경제적인 이유보다도 군사적인,지리적인 문제가 가장 큽니다..비공식 적대국 미국에 친미정권의 영토가 바로 중국의 코앞에 있습니다. 대양해군?? 자원확보?? 석유수송로 등등을 절때로 중국은 버리지 않습니다.

4>민주주의문제…현제 중국도 민주주의가 삭트고 있습니다 천안문사태나,파륜궁문제..신세대들의 민주주의열망…공산1당주의제를 표방하고 6천5백만의 공산당원..핵심엘리트계층이 자신의밥그릇을 절때 포기하지 않는다..민주주의 되면 분리독립도 가속화 되니깐…

5>부패문제..중국고위관료의 부패문제는 몇천년전부터 있었던 것입니다..수준이 대단합니다. 중국은 뇌물로시작해서 뇌물로 끊나는게 중국고위관료문화 입니다.

6>공산당의 갈등…6500만의 공산당이 지역,분파가 없습니까?? 엄청 나겠죠…

>특히 우진타오의 상하이방과 강택민주석의 베이징방은 양대축입니다.

>최고의 주석직을 강택민이 후진타오에게 밀어 줬지만…최고군사위원의 지위는 강택민이 집권하고 있습니다..간다히 정치는 상하이파,군사는 베이징파..
최근에 후진타오파가 강택민파를 배척하고..후진타오파만 드용하는등 분명 갈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더많은 지욕적 파벌이 존재 할 것입니다.

7>경재적자료 거품….중국경제 대단하지요..하지만..중국이 발표한 자료는 허구성이 많습니다..경제규모는 세게 4위가 아니라 실질적으로 이탈리아 수준입니다..

많이 발전 했지만…남의기술 빼돌리고 외자기업유치만 열을 올렸지만…

중국정부부체 대단합니다..한국이 그랬드시 그린퍼스의 미국이 움직이면 중국 모라토니움(지불유예)만들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외자기업에 특혜를 줬으나 이것을 패지한고 자국우대정책…외국기업은 첨단기술만 우대 합니다. 지금껏중국견제의 핵심은 외자기업 투자가..이제는 인도,베트남,동남아 등등로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만약 지금상황에서 대만분린독립으로 미국과 적대관계 된다면 외자기업 빠져 나갑니다.

그리고 짝퉁문제…그리고 정부의 과도한 시장견제..자국기업에 편애한 정책…

8>해안과 내륙의 갈등 빈부격차…공산당의 중국정부 이념은 평등이 핵심입니다..그러나 해마다 더욱더 큰차로 벌어지고 있습니다.

남부와 북부의 갈등도 심함..남부의 상하이 선전 등등의 지방의 세금을 북쪽이나 내륙으로 보내는것에 큰 불만…

9>마카오,홍콩의공동화 현상과 중국인이주의 문제…

>홍콩마카오 반환후…경제가 많이 죽었습니다. 중국인의 많은유입으로..영도를 모르는 홍콩인이 많아지고..불결한 환경 등등이

>중국정부의 언론통제와 중국공산당의 홍콩접수로 인한 홍콩 본성인 반발…

10>미국의과의 초강대국 싸움?? 공산당과 자유주의의 싸움이라..미국의 애국심은 세계 제일입니다. 오만함도 제일이고…중국에게 양보 절때 안합니다.

>미국의 석유회사를 중국기업 매입하려 했으나..미국공화당이 나서서 정치문제로 인수반대…그런 나랍니다..

>미국의 석유자원을 위해서는..대량살상무기가 없는 이라크 침공하는게 미국인입니다. 오사마빈라덴이 아프간에 없지만 침략하는게 미국입니다.

>자국이익이 최고의 “정의” 로 살아가는게 미국인입니다.

>경제적으로 많은무역수지 적자를 보는미국,군사적으로 미국과 대치하는 중국..

>이게 핵심입니다..중국은 미국의국익게 가장큰 장애물이라는점..

>그리고 중국이 게속 커진다는점…

ㅡ>미국이..한국,일본,오키나와,대만,몽골,아프간,베트남,인도,키르키르스탄,타지크스탄,우즈벡,카자흐,투루크메네스탄 등등과 동맹맺고 군사기지 만들고, 동맹맺거나…러시아로부터 중국견제를 이글어내는 이유는 21세기 동아시아 전략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