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글)월드컵때 3전전패를 당해야 하는 이유

축구가 단지 쇼비니즘 광기 뿐일까?그것 밖에 없나?

2002년의 축구 월드컵?모든 국민을 그 쓰잘데기 없는 짓거리에 동원하기 위해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모르는가?축구가 국익에 도움?민족의 뭐가 어쩌고 어째?똥누는 개가 웃다 자빠지겠다.

축구 월드컵을 유치하고 그것을 세뇌시키고 온 국민을 동원하려 했을때 그것에 대한 어떠한 비판의 목소리도 전부 `매국노`로 몰렸던 것을 아는가?철저한 우파적 입장에서 국익을 생각했을 때 그 축구 월드컵이 국익에 해를 끼쳤으면 끼쳤지 국익에 도움을 주었다고?차라리 히틀러가 세계평화에 도움을 주었다고 하는 것이 더 설득력이 있겠다.

축구협회 기관지를 능가하는 `조선일보“한겨레` 등의 축구주구언론들이 모든 부정적,비판적 소리를 다 잠재우고 오로지 “축구앞에 우리 민족은 분골쇄신해야 한다”고 외쳤던 것을 기억한다면 축구가 국익 어쩌고 하는 개소리가 얼마나 허무맹랑한 소리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언론으로서 최소한의 공정성도,양심도 없었다.

정말 중요한 것은 `축구집단`이다.이 악질 자본가만도 못한 더러운 집단이 쇼비니즘 광기를 이용해 민중을 어떻게 착취하고 있는가를 보는 것이 의미가 있다.이 잘난 축구를 위해 민중이 지불해야 하는 것은 얼마나 많은가?막말로 개~한민국에서 축구를 하지 않는다고 무슨 문제가 있나?뭐가 잘못되기라도 하나?축구가 별 볼일 없는 나라가 전세계에 얼마나 많은데 이런 나라들이 축구 안 한다고 무슨 문제가 생기기라도 하나?왜 이넘의 축구때문에 단지 개한민국에 산다는 이유만으로 축구세뇌를 당하고 축구의 파렴치한 이익을 위해 부역을 해야하고 이런 미치광이 개한민국이 이게 나라인가?

단지 축구를 했다는 이유만으로 극우가 지배하는 한국사회의 군대에 끌려가는 것을 면제받는 것이 말이 되는가?(아시안게임 금메달,올림픽 동메달에만 적용되는 병역특례가 단지 축구를 했다는 이유만으로 축구세계선수권16강(월드컵16강)에만 들면 면제이고 설사 가게되더라도 적어도 프로선수라면 K리그 1군팀 상무,그리고 경찰청에 가서 계속 축구를 할 수 있다)이외에도 너무 많아서 일일이 입에 올리기도 싫다.

2002년을 위해 쏟아부은 돈이 얼마인지 아는가?그게 다 민중의 피같은 돈들 아닌가?그 어마어마한 돈을 쏟아부은 오로지 축구만을 위한 것들을 위해 매년 국민이 들여야 하는 돈이 얼마인지 아는가?아니 2002년에 상암동에서 & #51922;겨난 철거민들은 과거 군사권위주의정권 시절만도 못한 철거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받은 것을 아는가?노점상이 외국인들 눈에 거슬린다고 생계가 막막한 노점상들을 철거했을 때 그런 노점상들에 대한 동정여론이 군사권위주의정권 시절보다도 없었다는 것을 아는가?(기가 막힌 것은 그 잘난 외국인들이 전년 동기인 2001년 6월보다 더 적게 입국했다는 것이다 헐~~) 먼지 날리는 시멘트,모래 차량이 거리를 다니지 못하게 하여 하루하루 벌어먹고사는 건설노동자들이 끼니걱정을 해야 했던 것을 아는가?이런 것에 대해 항변하고 조금이라도 비판적 의식을 가지면 `매국노“쪽바리`로 몰렸던 것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나?

2002년의 그 막대한 돈이 서민복지와 민생에 투자되었다면?아니 하다못해 우파들 말대로 그 중요한 성장동력사업에라도 투자되었다면?한국민중은 축구의 끝간데 모르는 탐욕을 위해 희생당해야만 하는 운명인가?

민족이라는 이름으로 축구앞에 바보가 되는 것이 애국인 나라 개~한민국!!!!
민중의 피를 빨아먹고사는 축구집단에 대해 저항한다고 그것이 매국노가 된다면 나는 기꺼이 개~한민국의 매국노가 되리라!!!

P.S 축구가 3전전패 당하는 것은 축구라는 악(惡)이 조금이라도 응징받는 것을 뜻한다.축구가 3전전패 당한다면 정말이지 30년 묵은 체증이 가라앉는 느낌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