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자들아 이중성 좀버려라

외국인남친도 좋고 연애도 좋고 섹스도 좋고 세계화도 좋고 다 좋은데, 제발 군대나 가고 그렇게 노슈… 기껏 남자들이 죽어라고 대한민국공동체 지키는사이 여자들은 편안하게 돈싸들고 해외나가서 연애나 하고…. 뭔가 불공평하다고 생각하지 않소? 본인이 누리는 자유와 권리는 본인이 찾아먹으쇼… 한국남자들한테 해달라고 하지 말고…세계화가 의무지는넘 따로 권리챙겨먹는넘 따로 하자는 건 아니겠지?

글구 솔직히 한국여자들 한국남자들이 외국여자들이랑 사귀면 또 질투 장난아니던데? 러시아여자랑 사귀거나 결혼한다고 하면 ‘기껏 러시아 여자야?” 라고 한다면서? 지들은 뭐 러시아여자들보다 얼마나 낫다고…. 세계 최고 창녀국가… 백인애들한테 택시, 밥먹는 섹스장난감소리나 듣고 다니는 한국여자들 주제에 말야…. 얼마전엔 한국여자들 엠비씨 피디랑 결혼한 러시아모델 율라씨 홈피에까지 들어가서 난장판 만들었다며? 우리 율라씨 그거에 상처받아서 홈피도 문 닫았다고 하더만…. 한국여자들 러시아여자들한테 무슨 자격지심이나 열등감같은거 있나?

마지막으로…. 제발 그렇게 백인남자와 섹스가 좋고 성격적으로도 죽이 잘 맞으면 제발제발 무릎꿇고 부탁이니 제발 백인들이랑 결혼해서 거기서 사세염… 기껏 님의 나이시절에 군대끌려가서 사귀던 여친한테 채이고 2년넘게 여자구경도 못했던 한국남자들한테 아쉬우니깐 빌붙으려고 하지 말고요….아니 그렇게 좋아 죽겠다면서 거의 보면 왜 결혼은 한국남잘까? 참 그것도 미스테리야…. 한국여자들 이중성 정말 무섭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