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anna님의 말씀에 어떻게 생각??

kyanna : 김정일이 바보라고 생각하십니까? [3]
50928 | 2007-03-20

북한시민들이 그렇게 멍청한 것 같습니까? 남한시민들은 길고 긴 민주화 항쟁으로 독재정권을 몰아내는데 성공했습니다. 이집트나 시리아 등 중동의 시민들도 독재정권의 경제실패에 참다못해 들고 일어나고 있습니다. 햇볕정책은 커녕 하다못해 간첩이라도 대량으로 파견해서 공작을 시켰어야 옳을 것입니다. 삐라라도 더 뿌리던지. 그런 것이 큰 도움이 되지는 못했어도 그렇게 했어야 옳았을 겁니다.

ㅡ>정말 위험하다…삐라를 북한에 뿌리다…고공에서 뿌리면 바람의영향때문에 안된다 저고비행이다. 그비행기를 남한에서 보낸다..북한 방공포애들은 뭐…. 동포애적으로 봐주나?

ㅡ>그런삐라가 오면 바로 북한 진돗개1 발령 합니다 ㅎㅎㅎ

ㅡ>남한에 엄청난 간첩 있습니다.,북한에도 남한간첩 있고…지하조직도 연결 되어 있고…

ㅡ>과연 효과가 있을가?? 그래서 북한이 쿠테타 일어나서 성곡할 가능성 있는가?

ㅡ>그렇다면 남한에서 보내는 삐라를 보고 북한정권이 어떤대응을 할까?

ㅡ>그런삐라나 간천으로 전복될북한이면 60년동안 버티지도 못했지…

ㅡ>그렇게 하다 실패하면 아니면말고식?? 장난하나…

ㅡ>만약 남한의 전쟁선포가 여기고 전면전하면?? 이기겠지..하지만 엄청난 피해는?/ 누가 보상할런지??

kyanna은 빌게이츠인지?/ 빌게이츠도 피해보상 못하는데…

kyanna이 전쟁복구 시켜줄런지?/

2가지는 가능성이 없고…그렇담 북한에서 날라오는 미사일,포 전투기 탱크 잠수함 100%막는 수밖에..그게 가능한지??

>이라크전쟁보고 그러는가 보는데 북한과 이라크는 질적으로 양적으로 뒤에 러시아 중국이 있는가 없는가?등등 전혀 다른 상황이라는거…

>미국은 이라크때 항모나 전투함에서 미사일과 전자미사일로 주요 시설 파괴하고 폭격후 지상군투입했다는거..

>그러나 북한은 70%의 전력을 휴전선에 배치했다는거..미군은 안다쳐도 남한은 엄청 죽는다는거…

>그리고 이라크 주변에 싸우디,쿠웨이트파키스탄,터키등 이라크주변에 미군기지 만들었다는거..하지만 북한은 우방국이 북한 주변에 있다는거 군대까지…

>것도 상임이사국이라는거 2국가 모두…